에르메스 피코탄 워크인 구매 후기와 방법

에르메스 피코탄(22)을 만나다!

두 번째 포스팅이죠?!

 

첫 포스팅에서 에블린이랑 코트 사고 나서 시간이 20여일 텀이 있는데요.

 

그 사이에 한두번 정도 더 워크인 방문했다가 헛물 켜고 그냥 나왔던 기억이 있어요.

 

에르메스 매장 방문해서 처음에 응대해주셨던 직원분들을 굳이 찾지도 않았어요.

 

그냥 자연스럽게 두어번 다니면서 가방장도 보고 옷이랑 신발들도 보고 했었는데, 그 당시에는 바운싱을 한번 신어보고 싶었거든요. 그래서 바운싱도 갈때마다 물어보고 했었는데 아니나다를까… 준비된게 없다… 없다는데 뭐 어떡하겠어요 네 알겠습니다 하고 나왔죠…

어마어마한 대기열…

와… 보이세요? 오전 11시 20분 대기등록… 109번… 내 앞에 94팀…

그리고 입장 알림 시간 오후 6시…

 

제가 에르메스 생활 그리 오래한 편은 아니지만… 저 때가 가장 과열되어있던 때가 아닌가 싶습니다. 진짜 수십수백번 그냥 집에 갈까 고민했었어요. 혼자 있는 것도 아니고 만삭이 되어있는 아내와 함께 있었거든요…

 

다시 봐도 어마어마하네요. 시간을 어떻게 때우고 있었는지도 기억이 안날 지경…

근데 늘 저랬어요 에르메스는…

“네 판매중인 제품입니다.”

오후 6시에 입장해서 둘러보려는데 가방장에 그동안 보지 못했던 가방이 있더라고요.

 

저나 아내나 에르메스 가방에 대해서는 정말 문외한이다시피 했던 지라 이름 같은것도 모르겠는데 우체부 가방에 이어서 웬 시장 바구니가…

 

그런데 색이 예쁘네…? 아시잖아요 에르메스 색 잘 뽑는거…ㅎㅎ

 

저거 혹시 판매용인가요? 물어봤더니 판매중인 제품이라고 하기에 집사람한테 한번 들어보기나 하라고 그랬는데 너무 가볍고 좋다며…

 

나중에 알게 된 사실이지만 저희가 구매한건 22사이즈이고 18사이즈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선호도는 물론 개인차가 있겠지만 18사이즈를 좀 더 찾는 경향이 있는 것 같아요. 그런데 그 당시는 그런것도 모르고 그냥 색이랑 그 가방의 가벼움만 보고 괜찮다 싶었나보죠..

 

정신 차리고보니 계산하고 있더라는… 뭐랄까 에블린도 그렇고 피코탄도 “에르메스인데”

 

가격이 나름 접근성 있는 느낌이더라고요. 뭔가에 홀린건지 ㅋㅋㅋㅋ

 

분명 400만원대도 싼 가격은 아닌데 말이죠…

 

그러고는 어디서 본건 있었는지 에르메스 가방에는 트윌리도 달아야한다며… 트윌리까지 추천 받아서는 사갖고 나왔네요 ㅎㅎㅎ 잘 어울리죠? 저 트윌리가 나중에는 다른 곳에 걸리게 됩니다… 잘 기억해주세요 ㅎㅎㅎ

 

이때까지도 그냥 입장에만 의의를 두고 그때그때 메뚜기처럼 이 직원 저 직원한테 응대 받는 신세였어요.

 

에르메스 입장에서 저희는 그저 그런 뜨내기 고객들 중 하나였겠죠…?

 

매장 직원들이 입버릇처럼 하는 말이 있어요.

 

“준비된 상품이 없습니다.”

“입고 시기는 저희도 알수가 없습니다.”

“자주 방문해주시는 수 밖에 없으세요.”

 

이런 말들이 진짜인지 거짓인지 혼란스러울 때가 참 많은데요.

 

내부자가 아닌 이상 정확한 진위를 파악하긴 쉽지않겠지만 제 경험상..

매장에 없는게 확실하다면(!) 입고 시기는 자기들도 모르는게 맞는거 같구요. 그래서 자주 방문해달라는 말만 반복하는것 같아요.

 

그래서 시간 날때 자주 방문해봐야겠다 생각하고 매장 문을 나섰죠…

그 날의 인보이스…

지금까지 대충 1700만원 가까이 쓴것 같죠…?

혹자는 구매 실적에서 가방(아더백) 구매는 빠진다고 하는데…

그렇게 따지면 이때까지의 저는 옷 한벌에 머플러 하나, 트윌리 하나 밖에 산게 없는 저렙 에린이…

 

하지만… 다음 편에 큰거 옵니다.

워크인의 신화를 쓴 그 이야기… 그리고 셀러의 연락처 확보!!!

 

다음 포스팅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에르메스 슬리퍼 샌들에 대한 모든 정보(사이즈부터 착용감, 가격, 코디팁까지 총 3가지 모델)
에르메스 슬리퍼 샌들 종류 참 많은데요. 그 중에서 가장 핫한 아이들이라고 할 수 있는 오란, 시프레, 산토리니 세 가지 제품에 대한 사이즈, 밑창 보강 여부, 가격, 착용 코디 팁...
에르메스 공홈 차단 해결 방법 3가지! 나도 위시 청산 가보자고!!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에르메스 소식으로 찾아왔습니다. 에르메스 공홈 차단 됐을때 해결 방법입니다.     모두들 아시다시피 2024년에 에르메스가 새로운 각인과 함께 가격 인상으로...
Hermes: The Evolution of a True Luxury Brand(1st in the World)
The Battle of Titans One day in 2010, Patrick Thomas, CEO of Hermes, received a call from Bernard Arnault,...
에르메스 가방 셀프 스파 후기! 명품 가방 가죽 셀프 관리 방법 3단계 공유
많이 지저분해진 에르메스 벌킨, 켈리 셀프로 스파 서비스 해준 후기 공유합니다 ㅎㅎ (Before, After)
에르메스 가방 각인 정보(2024년 포함)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에르메스 포스팅을 해보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2024년 생산 제품의 각인이 공개가 되어 에르메스 가방 각인 정보를 정리하여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거두절미하고...
에르메스 가격대별 선물 추천(2024년 인상 가격 반영)
에르메스에서 가격대별 선물 고르기 팁! (feat. 설 선물, 추석 선물 aka 명절 선물)
에르메스 시애틀 매장 방문 후기
미국 시애틀 벨뷰에 있는 에르메스 매장 방문기(에르메스 시애틀 매장 방문 후기+셀러 썰)
에르메스 2024 트윌리 신상 소개 및 연출 방법 안내
에르메스 2024 신상 트윌리 소개 및 연출 방법 안내
2024년, 에르메스 가방 가격 인상 정보
2024년 1월 3일 부로 에르메스 가방 가격이 인상되었습니다. 인상된 가격 정보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에르메스 신라호텔점 리뉴얼하던 날 오픈런 1등 후기
에르메스 신라호텔점 리뉴얼 오픈런 1등 후기
No posts found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Exit mobile version